UPDATED. 2019-11-13 17:39 (수)
2019.11.14(목)
  • 서울
  • B
  • 1.3℃
  • 경기
  • B
  • 3.4℃
  • 인천
  • B
  • 1.3℃
  • 광주
  • B
  • 7.7℃
  • 대전
  • B
  • 6.3℃
  • 대구
  • B
  • 8.6℃
  • 울산
  • B
  • 10℃
  • 부산
  • B
  • 10.5℃
  • 강원
  • B
  • 3℃
  • 충북
  • B
  • 3.9℃
  • 충남
  • B
  • 6.3℃
  • 전북
  • B
  • 7℃
  • 전남
  • B
  • 9.4℃
  • 경북
  • B
  • 8.6℃
  • 경남
  • B
  • 8.2℃
  • 제주
  • B
  • 13.9℃
  • 세종
  • B
  • 5.6℃
GS25,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 컵라면 출시
GS25,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 컵라면 출시
  • 박양미
  • 승인 2019.11.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벌라면 (GS리테일 제공)


(라이프경제) 박양미 기자 = 편의점 컵라면이 온라인 금융상품을 광고하는 플랫폼으로 변신했다. 편의점의 주 고객층과 온라인 금융거래를 활발히 이용하는 고객층이 겹친다는 것에 착안한 이색 사업제휴다.

편의점 GS25는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을 PB(자체 브랜드) 용기면을 통해 광고한다고 6일 밝혔다. 22만 개 한정으로 7일부터 판매한다. 가격은 1000원이다.

GS25는 지난 4월에 출시해 이후 200만 개 이상 팔린 PB 상품 '유어스인생라면'의 이름을 '돈벌라면'으로 바꾸고 통장의 혜택을 컵라면 겉면에 표시해 광고한다.

기존 인생라면에는 건더기 스프와 분말 스프 등 스프 총 2종이 들어있었다. 하지만 돈벌라면에는 깊은 맛을 내는 스프 1종을 추가해 스프 총 3종을 넣었다. 스프 이름도 '국내주식거더기스프' '해외주식분말스프' '펀드별첨스프'로 짓고 '돈벌라면 분산투자 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네이버페이는 GS25의 돈벌라면 출시를 네이버 배너 광고 등을 통해 알리기로 했다. GS25가 오프라인을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광고하고 온라인 기업은 오프라인 상품을 광고하는 것이다.

GS25는 이번 광고로 금전적 대가 대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N페이를 네이버 측으로부터 받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GS25에서 돈벌라면을 구매한 고객은 '나만의 냉장고' 앱(GS25의 모바일 앱)의 이벤트를 통해 총 3000만원 규모의 N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권민균 GS25 용기면 담당 MD는 "디지털, 온라인 채널의 빠른 발전에 유통 환경도 급변하고 있다"며 "전에 없던 다양하고 새로운 개념의 제휴를 통해 변화를 주도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